전시소개

디지털 제조혁신의 든든한 파트너, IT

“MachineSoft 2019(제조IT서비스전)”는 국내 최초의 제조IT 솔루션 전문전시회로, MachineSoft란 기계ㆍ제조업을 의미하는 Machine과 IT산업을 의미하는 Software의 합성어로 “디지털 제조혁신”를 상징합니다.

산업의 경계가 무너지고 모든 것이 Data로 연결되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서, 우리나라의 제조업도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Digital Transformation을 원하는 다수의 제조업체를 위해, 최적의 IT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는 제조혁신의 현장을 귀사와 함께 만들고자 합니다.

Data-Driven을 통한
Connected Technology의 향연

MachineSoft 2019는 Data가 모든 것의 중심인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대한민국 제조업이 나아가야 할 Digitalization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이를 위해, 제품의 설계ㆍ엔지니어링, 생산ㆍ운영 및 유지 관리ㆍ서비스를 하나로 연결하고, 각 단계별로 적용 가능한 핵심 솔루션 및 디바이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하나된 기술, 함께하는 혁신
(Feel Connected, Transform Together!)

이번 MachineSoft 2019에는 KOMAF 2019(한국기계전)가 함께 개최되어, 대한민국 최초로 IT 전문전과 자본재 종합전의 동시개최라는 새로운 역사가 시작됩니다.

이는, 디지털이 열어가는 거대한 전환의 시대에서 IT와 제조업이 서로 연결되고 함께 혁신하며 더불어 성장하는 가치창출의 장이자, 명실상부한 “한국산업대전(Digital Manufacturing Week KOREA)”으로의 힘찬 도약을 의미합니다.

42년 전통의 한국기계전은 “기계산업”을 대표하는 대한민 국의 유일한 자본재 종합전시회로서, 여기에 참가하는 제조 업체 및 참관객들은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위해 귀사의 다양하고 훌륭한 IT 솔루션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기계전은 30개국 700개사가 총 2,500부스 규모로 참가하고, 참관인원만 7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마케팅 플레이스가될 것입니다.

또한, 우수자본재산업 혁신제품관(발전유공 포상식 공동개최), 해외국가관, 스타트업 박람회 및 남북경협 특별관 등다채로운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